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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전기 모터 추진 제어 방법 알아보기

선박 전기 모터 추진 제어 방법 알아보기

유도 모터의 이상적인 단순성

유도 모터의 이상적인 단순성, 완벽한 가역성 및 기타 고유 한 특성으로 인해 선박 추진에 매우 적합합니다. 유명한 유도 모터 과학자들은 선박용 전기 추진의 초기 지지자라고 1917년 2월에 발표했으며 Nikola Tesla가 그 주인공입니다. 추진력에 대한 혁명적인 접근 방식이 나타나면서 가장 혹독한 얼음 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여 선박이 독립적으로 북해 항로를 횡단 할 수 있도록 빙상 선박의 표준이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얼음을 헤쳐나갈 정도의 선체 강도와 포드 형 전기 추진 기술은 모든 방향으로 완전한 토크와 추력으로 선박을 360도 회전 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으로 만들어졌으며 어떤 항해든 여행이 가능하게 설계/제작 되어졌습니다. 또한 컨테이너는 쇄빙선의 기능을 제공하며 기존의 디젤 구동 선박보다 훨씬 적은 설치전력과 낮은 에너지 소비로 1.7mn의 평평한 얼음과 10m이상의 능선을 절단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특히 -50도의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는 15대의 arc7 얼음 등급으로 LNG선이 액체화물을 운반하는 함대는 일반적으로 방위각 포드 추진력이 있는 복동식 탱커로 불리며 러시아 북극과 유럽 사이의 석유 수송을 위해 개발되고 만들어졌습니다. 최초의 복동식 탱커는 개방 된 물과 얇은 얼음에서 앞서 달리지만 무거운 얼음 상태에서 뒤돌아 후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진 일종의 쇄빙선입니다. 이 처럼 기술력이 정말로 대단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시리즈 Azipod M

시리즈 별로 다 다르지만 입증 된 Azipod 추진 기술을 활용하고 전력을 더욱 높이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개선된 ABB의 4세대 영구 자석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한층 더 좋은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의 설계의 단순성은 향상된 견고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지 보수에 용이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포드 추진은 고정 피치 프로펠러를 직접 구동하는 포드에 설치되어지며, 통합 전기 모터로 구성된 조향과 프로펠러 시스템의 조합인 기존 프로펠러 대신 장착 된 방위각 추진의 한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od 어셈블리는 선박 선미 아래의 곤돌라에 설치되어 선박 선체 외부에 잠기고 프로펠러, 씰, 베어링 및 샤프트 및 AC모터로 구성된 짧은 샤프트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시리즈 별로 제작, 설계된 것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듈 만들기

조향 모듈에는 전기, 유압 조향 모터, 선회 변속기, 선회 베어링 및 조향 기능을 가능하게하는 선회 실링이 포함 된 기계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향 장치는 마운팅 블록으로 선박에 연결되며 Azipod 스티어링 모듈은 4개의 스티어링 모터로 구성되며, 각 모터는 감속 기어와 스티어링 모터 사이의 축에있는 유성 기어와 과부하 클러치를 통해 메인 기어 링에 동력을 전달하고 외부 우발적 부하로부터 스티어링 메커니즘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속도 제어 AC모터는 슬립 링을 통해서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로 제어되며, 향방향 및 저속에서 완전하고 부드러운 토크를 제공하여 뛰어난 기동성을 제공하고 예인선의 도움없이 좁은 공간에서 대형 선박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수의 포드 추진장치를 사용하면 크루즈 선박용 선박의 동적 위치 지정이 가능해지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

마지막으로 선박의 추진력 즉 전기 모터 추진 속도 제어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었는데 이렇게 알게되어서 기쁩니다. 사실 배를 타거나 뉴스 또는 영상을 통해서 보게되면 매번 궁금했는데 궁금증이 해결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